A/S 센터

A/S 신청방법

  • A/S 신청 시 시간과 비용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자가점검 및 고객센터 상담을 통한 후 A/S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주의사항

  • 접수 전 다음 사항들을 자가 점검을 해주세요.
  • 충전 상태 확인 / USIM카드 확인 / 통화음량(소곤소곤모드) 확인 / 데이터 잔여량 확인 및 강제 리셋 버튼 확인
  • 액정보호필름이 부착된 경우 수리내용에 따라 액정보호필름이 제거될 수 있으며, 해당 보호필름에 대한 비용 부담은 하지 않습니다.
  • 운송 중 제품의 파손이 일어나지 않도록 에어캡으로 제품을 감싼 후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하여 택배 발송해 주세요.
  •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하여 보내는 분의 성함, 주소지, 전화번호 등이 *(별표) 또는 삭제되거나 일정 시간이 지나면 소멸되는 1회용 번호로 기재되어 오기 때문에, 정확한 발송 정보를 알 수 없어 재발송에 어려움이 있습니다. 택배로 AS접수 시에는 택배 송장 외에 받으실 주소와 성함, 연락처를 별도로 기재하여 동봉해 주셔야 빠른 시간 내에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고장 증상에 대해 상세히 기입하여 동봉해 주세요.

배송 주소 안내

  • 주소 :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70길 23 용산빌딩 13층
  • 연락처 : 1688-0447
  • 수리 방법에 따라 제품의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습니다.카카오키즈 워치와 라인키즈폰2의 경우, 사진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으니 AS신청 제품 회수 전에 미리 사진을 다른 곳에 저장하시기 바랍니다. PC 연결 방법은 자주 묻는 질문을 참고해주세요.
  • 분실우려가 있는 주변 액세서리는 제외하고 보내주시기 바라며 분실 시 별도의 보상처리는 하지 않습니다.
  •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의뢰사항에 요청 내용을 상세하게 기입해 주세요.
  • AS 보증기간 및 배송비에 대한 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

A/S 보증기간 및 배송비 안내

  • 보증기간 이내 수리비용 및 배송비 무상
  • 보증기간 이내 고객 과실의 경우 수리비용 및 배송비 유상
  • 보증기간 이후 수리비용 및 배송비 유상

※ 보증기간 :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 (배터리는 6개월)

  • 다음과 같은 상황에 따라 정확한 테스트를 위해 AS기간이 1~2일 추가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• 제품이 A/S 센터에 입고된 후, 접수하신 증상이 재현되지 않는 경우 추가적인 검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  • 액세서리는 A/S가 불가능합니다. 액세서리 파손 시 재구매하여 사용해 주세요.

A/S 신청 시 개인정보 수집, 이용 및 제공에 대한 안내

  • 수집하는 개인정보
    • 수집항목 : 이름, 연락처, 주소
    • 이용목적 : A/S 접수
    • 수집방법 : 택배 동봉하여 발송한 A/S 접수 정보
    • 보유기간 : 5년
  • A/S를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
    • 제공받는 자 : 키위플러스
    • 제공하는 항목 : 이름, 연락처, 주소
    •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: 제품 A/S 및 배송
    • 제공받는 자의 이용기간 : 5년

유/무상 수리기준

무상서비스

  • 구입일로부터 1년 (단, 배터리 보증기간은 6개월)
  • 1년 보증기간 내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이상이 발생한 경우만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
  • 유상수리 후 2개월 이내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동일 부품 문제로 같은 증상이 재현되었을 경우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.

유상서비스

  • 보증기간이 경과하였거나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와 같은 경우 소정의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부품비, 기술료, 택배비 등
  • 고객의 과실로 발생된 파손은 부품비, 기술료 등이 청구됩니다.
    • 단말 외관파손, 액정파손 등
  • 침수로 인한 단말 AS의 경우 수리가 아닌 리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
  • 기타 아래 항목으로 유상서비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천재지변(화재, 지진, 풍수해, 낙뢰 등)에 의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  • 정품 이외의 충전기 사용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  • 지정된 서비스 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 또는 개조한 경우
    • 키위플러스 또는 키위플러스가 지정한 수리처가 아닌 경로에 의한 수리 또는 개조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

유상서비스 사례보기

A/S 요금안내

A/S 요금의 경우 부품비와 기술료로 나뉩니다.

부품비

  •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을 말합니다.
  •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부가세 10%가 포함된 가격입니다.

기술료

  • 유료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를 말하며 소요시간,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한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.

A/S 요금 참조표